[Product Promotion] 역사를 주제로 한 국내 최고의 소설 작가, 김진명

[Product Promotion] 역사를 주제로 한 국내 최고의 소설 작가, 김진명

반응형
250x250
반응형

 

 

[Product Promotion] 역사를 주제로 한 국내 최고의 소설 작가, 김진명


김진명 작가는 우리나라 역사의 왜곡된 부분을 날카롭고 신랄하게 파헤쳐 바로잡으며 시대의 첨예한 미스터리들을 통쾌하게 해결해주는 한국의 대표작가다. 당면한 시대를 향한 뚜렷한 문제의식으로 픽션과 팩트를 넘나들며 현실을 풀어내는 그의 소설들은 독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의 증표가 되어 모두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1.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판매가 30,000원 -> 할인가  27,000원

 

김진명작가의 첫 소설로서 1993년 대중에게 소개되어 1년 만에 300만 부가 팔리는 대히트를 치게 된다. 이 책은 2020년 새로운 표지로 편집되어 재발행된다. 한반도의 핵문제를 다룬 김진명의 장편소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세트 전2권. 통일을 가로막는 자들과 민족의 의기를 지켜내려는 이들의 한판 승부가 펼쳐진다. 역사적 사실에서 찾아낸 소재와 작가적 안목을 바탕으로, 역사의식을 고취시키는데 앞장서온 소설가 김진명의 저력이 돋보인다.

 

https://coupa.ng/bPVjaH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세트 (전2권 개정판 양장)

COUPANG

www.coupang.com

 

#2 살수

 

 

 

 

 

 

판매가 29,600원 -> 할인가  26,640원

 

천하의 주인의 자리를 두고 벌이는 역사상 최대 규모의 전쟁, 명장 을지문덕의 전략으로 300만 수나라 대군을 격파한 기록, 10년 만의 재출간된 살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나라 양제가 이끌었던 수나라의 고구려 정벌 군대는 전투병력 120만 운송, 병참부대까지 포함하여 300만이다. 단일 국가 전쟁 기록 중에서 최대의 병력이 동원된 전쟁으로 당시 고구려군은 16만 정도로 수나라에 비하면 20배나 적은 군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나라와 고구려의 전쟁은 을지문덕이 이끄는 고구려의 승리로 끝이 났으며 수나라 군사들 중 30만은 지금의 청천강 즉, '살수'를 건너다 물에 빠져 죽었다. 이 짜릿한 승리의 기록을 진두지휘한 을지문덕에 대해서는 도무지 정확히 뭘 했는지에 대해서는 설명되어 있는 바가 없어 지금까지 역사 미스터리로 남아있다. 우리나라에 남아있는 자료가 빈약하다는 이유로 여전히 동북아 정세에서 역사 왜곡이 빈번히 일어나고 있다. 작가는 이러한 정세에 천착해 국가적 의식을 고취하고 역사적인 위대한 전쟁과 결단을 다시 살펴볼 것을 권하고 있다.

 

https://coupa.ng/bPVkN5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살수 1 + 2 (개정판)

COUPANG

www.coupang.com

 

.

#3 미중 전쟁

 

 

판매가 24,840
북한 풍계리에 수소폭탄이 터지자 백악관 워룸에 빨간 불이 켜졌다!
과연 트럼프는 북한을 때릴 것인가? 시진핑의 마지막 선택과 한반도의 운명은?

거침없는 문제제기로 우리 사회의 핫이슈를 정조준해온 작가 김진명이 소름 끼치는 통찰과 충격적 예언을 담은 대작을 들고 왔다. 그의 신작 『미중 전쟁』(전 2권)은 밀리언셀러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와 『싸드』의 종결판으로, 30년 작가 인생을 건 충격적인 팩트 소설이다. 이 책은 북핵을 둘러싼 일촉즉발의 국제정세와 동북아 패권의 향배, 미·중·러·일의 야심을, 이미 시작된 전쟁 시나리오에 대입해 낱낱이 까발렸다. 기존의 어떤 탐사보도나 보고서에도 나온 적 없는 김진명 작가만의 신기에 가까운 정세분석은 픽션이지만 논픽션보다 더 치밀하고 리얼하다.

 

https://coupa.ng/bPVmXv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미중전쟁 1 2 세트 (볼펜+메모지 증정) 김진명 한국 장편소설 책 도서 추천 쌤앤파커스

COUPANG

www.coupang.com


지금까지 내가 읽어본 김진명 작가의 소설들에 대한 내용이다. 2020년 11월 새로 나온 책 '바이러스 X'는 이번에 사서 읽어보려고 한다. 읽어보고 재미가 있다면 추가로 소개할 예정이다. 책을 소개한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내가 공유한 정보를 통해서 한 명이라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내용이 생긴다면 그것으로 만족한다. 김진명 작가는 계속해서 대한민국의 외교 및 역사적인 이슈를 통해 그 속에서 아이템을 찾아 소설로 만들어낸다. 앞으로 계속해서 그의 소설을 읽어볼 에정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