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이문세/김범수/윤종신/에일리 겨울노래구출대작전

'놀면뭐하니?' 이문세/김범수/윤종신/에일리 겨울노래구출대작전

반응형
250x250
반응형

'놀면뭐하니?' 겨울노래구출대작전 (feat. 이문세/김범수/윤종신/에일리)

매 주 #토요일 #저녁 을 책임지고 있는 ' #놀면뭐하니 ?' 에서 여름의 #싹스리 에 이어 #겨울노래구출대작전 이라는 #소제목 으로 #시청자 들에게 아름다운 #겨울노래 를 선사한다. 지난 주 #Mr.2 와 #탁재훈 만 나와서 이 후 섭외된 가수들의 노래를 못 들어서 아쉬웠다. 그 아쉬움을 2일 저녁에 달랠 수 있게 되었다. #코로나19 사태로 지친 국민들에게 큰 위로가 될 만한 소식이다.

지난 주 가수 #이문세 의 섭외과정에서 이문세가 직접 제안한 #유재석 과의 듀엣무대 ' #소녀 ' !

'#와르르 '를 부르고 싶은 #김범수

' #보고싶다 '를 듣고싶은 #유재석 과 #데프콘

이외에도 #싱어송라이터 ' #윤종신 ' 이 #이방인프로젝트 를 조기종료하고 한국에 들어와 놀면뭐하니에서 부르는 노래들도 기대된다

개인적으로 윤종신의 노래 중 ' #오르막길 ', ' #지친하루 ' 등 명곡이 너무 많아서 꼭 본방사수 예정이다

과연 출연하는 가수들이 어떤 노래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지 궁금하다. 그리고 섭외과정에서 나오지 않은 #에일리 가 나온다고 하니 그 또한 기대대는 부분이다.

현재 공중파예능 중에서 가장 관심받고, 사랑받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놀면뭐하니?' 는 유재석의#부캐 를 계속해서 생성해내며 끊임없이 변신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무한도전 에 이어 무한한 사랑을 받고있는 프로그램으로서 어느덧 자리매김한 것 같다. 그 속에는 #김태호PD 의 노력과# 제작진 들의 노력이 있었겠지만 유재석의 진행능력이 아주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생각한다. ' #유느님 ' 의 끝은 어디인가...?

오늘도 저녁에 웃으며 볼 수 있는 예능프로그램이 있음에 감사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