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알고싶다,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feat. 김원효 심진화 배지현 (아나운서) )

그것이알고싶다,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feat. 김원효 심진화 배지현 (아나운서) )

반응형
250x250
반응형

그것이알고싶다,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feat. 김원효 심진화 배지현 (아나운서) )

#그것이알고싶다 의 진행자 #김상중 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정인아 미안해 우리가 바꿀게' 라는문구가 적혀있다.

바로, ' #정인아미안해 '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이다. #김원효 #심진화 부부, 그리고 #배지현 아나운서도 이 운동에 동참하였다.

#16개월 #입양아 #사망사건 과 관련하여 살인죄 적용을 주장해온 사단법인 #대한아동학대방지협회 는 양부모에게 학대치사가 아닌 #살인죄 를 적용하고 제대로된 조사, 조치가 이루워지지 않은 것에 대해 널리 알리고자 이러한 행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각자의# SNS 계정에 '#정인아미안해' 라는 해시태그를 붙여 올리면 된다.

평소 그것이 알고싶다를 본방사수할만큼 즐겨보는 편은 아니지만, 아동, 여성, 노인 등 노약자들을 대상으로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들에 대한 방송은 주의깊게 보려고 하는 편이다. 특히 #아동학대 , #아동살해 등의 기사를 볼때면 7월에 아빠가 될 #예비아빠 로서 마음이 참 무겁다.

#노약자#취약계층 에게 벌어지는 #특수범죄 와 관련해서는 현재보다 좀 더 무거운 징계가 내려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