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추천] 새로 쓰인 윤종신의 노래 '잘 했어요', 정준일

[음악추천] 새로 쓰인 윤종신의 노래 '잘 했어요', 정준일

반응형
250x250
반응형

[음악추천] 새로 쓰인 윤종신의 노래 '잘 했어요', 정준일


앞서 포스팅한대로 가수 윤종신의 '잘 했어요' 를 정준일의 목소리가 담긴 음악이 22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에 동시공개되었다. 공개되기만을 기다리다 6시 땡하자마자 바로 들어봤는데 윤종신 특유의 찌질한(?) 이별보다는 좀 더 무겁고 진지한 이별을 대하는 남자의 냄새가 풍겼다. 뮤직비디오를 보면 신인배우가 처음부터 끝까지 모노드라마처럼 이끌어가는데 말을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별의 아픔이 충분히 느껴졌다.

 

www.youtube.com/watch?v=_6v91qrFT3Y

 

좋은 음악을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하고, 구독자분들 중 단 한분이라도 이 음악을 통해 내가 느끼는 감정과 슬픔을 느낀다면 그것으로 만족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