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추천] 이정도 아픔쯤 난 견뎌낼테니, 윤여규의 After

[음악추천] 이정도 아픔쯤 난 견뎌낼테니, 윤여규의 After

반응형
250x250
반응형

[음악추천] 이정도 아픔쯤 난 견뎌낼테니, 윤여규의 After


내가 중학교 다닐시절 학교가 끝나고나면 친구들과 우르르 몰려 노래방에 가서 당시 유행하던 락발라드곡을 20여 곡을 예약해서 함께 불렀던 추억이있다. 플라워, 김경호, K2 등 많은 가수들의 노래를 불렀지만 당시 난 윤여규의 After를 제일 좋아했다. 거의 20년이 지난 지금도 가끔 찾아 들을 정도로 나에겐 의미있는 곡이다. 도입부부터 전형적인 락발라드형의 곡이지만 지금 들어도 전혀 촌스럽지 않은 사운드와 그의 보컬은 꼭 한번 라이브로 들어보고 싶다.

 

 

<가사>

나 이렇게 쓰러져도 가슴 태우며 울어도

넌 돌아올 수 없겠지 너무 힘든 일 일거야

행복하게만 살아줘 나 없는 그곳에서

이정도 아픔 쯤 난 견뎌 낼테니

아프지 않아 난 가슴 터질 것 같아

눈물은 흐르지만

널 기억하고 있어 다시 만나는 그 날

마지막 사랑이 될 수 있게

간주중

천천히 다가온 너를 갑자기 떠나버린 너를

난 보낼 수 가 없는데 준비도 다 못했는데

행복하게만 살아줘 나 없는 그곳에서

이정도 아픔쯤 난 견뎌 낼테니

아프지 않아 나 가슴 터질것 같아

눈물은 흐르지만

널 기억하고 있어 다시 만나는 그 날

마지막 사랑이 될 수 있게

간주중

한 번 뿐이야 내게 올 사랑

널 보낸 후 난 그냥 울고만 있어

아프지 않아 난 가슴 터질것 같아

눈물은 흐르지만

널 기억하고 있어 다시 만나는 그 날

마지막 사랑이 될 수 있게

너를 보낸 후 지금까지

 

www.youtube.com/watch?v=bdBweBS-a24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