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아 미안해...우리가 바꿀게...

정인아 미안해...우리가 바꿀게...

반응형
250x250
반응형

정인아 미안해...우리가 바꿀게...

2021년 01월 05일 SBS #시사 #다큐 #프로그램 ' #그것이알고싶다 ' 에서는 故 #정인 어린이의 안타까운 죽음과 관련한 내용이 방송되었다. 이 전부터 계속해서 #이슈 가 되고있던 내용이라 알고는 있었지만 이렇게까지 #잔인 한 내용일지는 몰랐다. 심지어 방송 후 #인터넷 에서 본 기사 중 정인양의 #양부모가 범행을 부인하고 있다는 기사를 본 적 있다. 그럼 아이는 어째서 몸 속의 모든 장기가 #파열 되어 죽었단 말인가? 자신들의 죄를 인정하지 않고, 심지어 부인하는 그들의 모습에 한번 더 #분노 를 일으켰다. 아직 #수사결과 가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그 양부모를 욕하긴 이르지만 나는 그들이 저지른 범행이라고 생각한다. 어떻게 두돌도 지난 아닌 아이를 그렇게 무참히 폭행할 수 있단 말인가.

'그것이알고싶다' 방송에서는 정인양이 죽기 며칠 전의 #어린이집영상 을 공개했다. 영상 속의 정인이는 삶의 목적과 이유를 잃은 것처럼 축 늘어진 모습으로 선생님의 품에 안겨있다. 또한 어떤 음식도 먹지 못하고 계속해서 늘어져 있었다. 의사의 소견으로는 내부의 장기가 파열되어서 뱃 속에 공기가 찼다고 한다. 엄청난 고통이었을텐데 정인이는 그 아픔조차 느끼지 못할 정도의 상태였다고 한다. 그리고 영상에 보면 정인이는 탈수현상으로 우유를 벌컥벌컥 마시는 모습을 볼 수있다.

아무리 세상이 살기 힘들어졌어도 일어나선 안될 일이 일어났다. 심지어 입양한 아이한테 그렇게 심한 짓을 해야했을까? 입양기관에서는 앞으로 입양하려는 사람들에 대한 조사를 좀 더 철저히 해야된다고 생각한다. 입양에 대한 생각이 좋게 바뀌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이런 안타까운 이야기는 온 국민을 분노케 하고 있다. 정인이 사건은 이 후 많은 이슈를 만들고있다. 많은 스타들은 '정인아 미안해, 우리가 바꿀게' 라는 글귀를 자필로 적어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고있다. 스타들 뿐만아니라 많은 국민들도 이 운동에 참여하고있다. 이렇게 한다고해서 죽은 정인이가 돌아오는건 아니지만, 이와같은 일이 다신 발생하면 안될 것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